2012년 2월 28일 화요일

잔뜩 먹어재끼다


주말엔 하루종일 들어앉아서
맛난거 먹는날!!!ㅋㅋ

이번주는 그분이오셔서
내가밖에못나가는 관계로
쏘기혼자가서 맛난거 사왔다♡
ありがとう☆〜(ゝ。∂)

내가좋아하는
군고구마↓↓↓








완전 맛있어\(^o^)/


내가 짱 조아하는 딸기♡
달달하니 맛있당ㅋ


글구요즘 빼빼로가 참 좋다^^


얇은 빼빼로↑↑(★★★★☆)
요거요거 독특하다ㅋ


일반 빼빼로↑↑(★★★☆☆)
역시맛있다ㅋ


소금빼빼로↑↑(★★☆☆☆)
소금맛보다 밀크맛이너무 강해서
난 그냥 그랬다


이러고보니까
죄다 빼빼로사진이네ㅋ


내가좋아하는 프링!!!
정말 짱맛있다♡
앉은자리에서
두개를 뚝딱 다 먹어치웠다ㅋ


피노!!
먹기도편한게
맛도있네ㅋ


앉은자리에서
한 열개는 먹은거같다ㅋ
살찌는 소리가ㅋㅋㅋㅋ

주말에는 완전 군것질만!!!
(밥도안먹구 컵라면만..)

잘챙겨먹어야하는뎅(´・_・`)
반성중( T_T)\(^-^ )

♥少々な日常♥
♡소소한 이야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