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8일 목요일

☆묵은얘기들☆


그동안 못썼던 내 수다들~~!! ㅎㅎ
(스크롤 압박 있을지도...)


하나, 아이폰 5로 갈아탐!!
아이폰 4와는 다르게 길고 가볍다~
맘에든당^^*


하나, 내 귀빠진날^^*
スカイツリー見に行ったけど、
人多すぎて上まで昇れず…残念…


쏘기가 예약해준 레스토랑♡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당!!
특히 저 스테끼는 진심 짱!!!


하나, 쏘기귀빠진날♡
和食レストランに…
우리쏘기 고기 언제나오냐고 ㅎㅎ
근데 내가 헬씨한 일식으로 예약하는바람에~~
그래도 깔끔하니 맛있었당^^*


하나, 5월의 신부♡
어케 지났는지도 모르게
후닥닥닥~~~~ㅎㅎ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당!!!


하나, 야경멋지기로 유명한 그곳♡
우리가 찍은거지만 진심,
정말 야경이 끝내준다!! 
쏘래기 빽!! 지르고 싶을정도로 감동♡


하나, 쏘기 念願の♡
쏘기가 글케 가고싶어했던 그곳!!
담엔 지도없이 가겠는데??ㅎㅎ
너무너무 자연이 아름다웠다~~~


하나, 初海外年越し♡
좋은 인연도 만들고^^*
너무나도 좋은 나라였다. 또가자 고고씽!!
내년엔 어디갈래??ㅎㅎ


하나, 주말엔 공원 나들이
쏘기가 연날리기하고싶데서
어느 주말 연날리러 공원갔었다 ㅎㅎ


하나, 벗꽃
올해도 벗꽃이 어김없이 피었다!!
참 이쁘다~~~^^*


---------------------------------------


등등등...
사진첩에있는 사진들 보면서
큰 와꾸만 먼저 적어봤다.
역시 좋다^^*

앞으로도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하고
많이 추억하자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생각....
참 좋다...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