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0일 목요일

생각하게 하는 글 - 1

여기저기 떠도는 글인데,
참 와닿아서 이렇게 옮겨본다!

----------------------------------------------
 
나는 영원히 그대를 따라다닌다.
나는 그대를 많이 도와주기도 하지만, 그대에게 무거운 짐이되기도한다.
 
나는 그대를 성공하게도 하지만, 실패의 나락으로 끌어내리기도한다.
나는 당신 명령대로한다.
 
그대가 하는일의 반을 넘겨다오, 그러면 내가 재빨리, 확실하게 해치워주마.
 
나를 다루기는 쉽다. 당신은 단호하기만 하면된다.
 
일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달라. 몇번 관찰한후 자동으로 처리해줄테니.
 
나는 위대한 사람의 종이기도 하지만, 슬프게도 실패한 사람의 종이기도하다.
나는 위대한 사람을 위대하게 만들고, 실패한 사람을 실패하게 만든다.
 
나는 기계가 아니지만, 인간의 지능과 기계의 정확함을 구비하고일단다.
 
당신은 나를 이롭게도 굴릴수있고, 해롭게도 굴릴수있다. 어느쪽이든 나와는 상관없다.
 
나는 누구일까??
 
 
 
 
 
 
 
 
 
 
 
 
 
 
 
 
 
 
 
 
 
 
 
 
 
 
 
 
 
 
 
 
 
 
내 이름은 습관이다.
 
최대의 선물인 시간을 마음껏 이용하라.
그러면 당신이 꿈꾸는 인생을 살수있을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