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일 수요일

일시귀국 in. Korea


결혼하고 첫 한국 방문.

어느덧 일년이 훌쩍 넘었다...
시간 참 빠르다.

어느 뇌박사가 말하기를,
시간이 빠르다고 느끼는것은 
뇌가 그만큼 익숙해졌다는 증거란다.
신기하고, 새롭고, 뭔가 신선할때
인간은 뇌를 쓰고, 그래서 느리게 느낀다한다.
내가 많이 익숙해지긴 했지 참....!!

다시 뭔가를 해워야겠당!!
영.어. 그노매 영어 ㅎㅎ

암턴...
오랜만에 한국가는데 또 완전 타이트한 스케줄로 우린 움직였다!!


이렇게 좋은데도 데꾸가 주시고~
감사합니다!!



일본에서는 코스모스를 못본거 같은데,
나만그런가?!
암턴 코스모스 보니까 왠지 너무 이뻤당♡



전철 문구가 이쁘길래 좋아서 ㅎㅎ



절대 빠질수없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너무너무 맛있다 진짜!!!!



용이네갔을때 ㅎㅎ
또 중국요리 시켰당~ 완전맛나!!


그중 젤 좋은게....
바로 이 양념통닭^^*
완전 오바싸고 두마리 시켰으니까??ㅎ



어케어케 시간이 흘러,
벌써 돌아오는 비행기안...

우리 모두가 고생했던 이번 한국여행..
참 힘들었다...
그래도 더 나아질 내일을 기약하며....
또 평범한 나의 일상으로 돌아간다.
난 내 평범한 일상이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