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1일 토요일

오늘의 점심


밥먹기 시러서 또 이런거 먹었당
ㅋㅋ

만두나베란다↓↓


왠일 만두 짜구워죽는줄 알았다

난또 뚜껑덮어져있어서
그렇게 질질 샐줄도 모르고
막 들고왔는데
안에서 질질 다 새서국물도 없구...
비니루 홀랑 배껴내서책 젖구


마른게 저정도다
암턴 짜증나죽는줄 알았다ㅡㅡ

암턴 오늘 점심은 실패!!!
=͟͟͞͞(๑•̀=͟͟͞͞(๑•̀д•́=͟͟͞͞(๑•̀д•́๑)=͟͟͞͞(๑•̀д•́

커피한잔 하고싶었는데


요거 하나로 떼웠당

실은 따뜻한 코코아가 먹구싶었만
없으니까 아쉬운데로ㅎㅎ
맛있네 거참ㅋㅋ

- + 니까 0인가??
히히~~!!


강의실이 너무 추워서
내가 온도을 팍 올렸당ㅋ


이런 구닥다리 에어콘이당ㅎㅎ
작년 여름에 왔을때는
아주 에어콘 고장나서
땀을 뻘뻘 흘리던 기억이 난다

그래, 난 역시 추운걸 더 시러해
추우니까 막 욕나올라한다ㅋㅋ
(๑◕︵◕๑)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오려나
질금질금 비가와서
짜증나는 날씨당

-- iPhoneから送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