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1일 토요일

책읽기


서른의 독서라는 책을 접했다


나이들면서 점점 책을 안읽는거 같다
아니지, 원래 안읽었었나?!ㅋ

난 여러종류의 책중에서
나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즐겨있는다
물론 책은 어떤책이든 도움은 되겠지만

내가 좋아하는건
나를 돌이켜 볼수있는
나을 생각할수있게해주는
그런색을 좋아한다

이번책도 제목만봐서 고른거다ㅋ

그냥 제목을 보면 와닿는다...
읽고싶다는 생각이...ㅋ

다른사람으로 인해
내 기분을 망치는것만큼
바보러운짓은 없다...

난 이대목이 참 마음에 와닿았다


정말로
다른사람때문에
내 기분을 망치지 안토록
생각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하다
나한텐
특히나...

내 기분을 내가 조절할수있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 떨어졌어"가 아니라
"또한번의 좋은 경험이었어"

"난 앞으로 다시 좌절하지않아"
가 아니라
"난 어떤상황에서도 자신감을 잃지않아"
라는 확언이 중요하단다!!

확언이 두려움도 없애준단다..

노력해서 나도 내 기분을 내가
내 스스로 조절할수있게
남때문에 기분나뻐지지않게
그렇게 될수있게 할꺼다!!

-- iPhoneから送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