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3일 화요일

또 결심!!!

몇번이나 결심을 하고
몇번이나 포기를 했는지
더이상 기억도 안난다...

영어공부 하자
다른사람 때문에 기분 나뻐하지 말자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화내지말자
정리정돈 잘하자
저녁먹지말자
매일매일 운동하자
과자먹지말자

등등...

바로 생각나는것만해도 이렇게나 많다...
((((;゚Д゚)))))))

생각하고 결심하고 또 좌절하고 포기하고..
가끔은 그런 반복이 지겹기도 하지만
그래도 아무생각없이 사는것보단 낫지않나싶다


누구는 한번뿐인 인생이니까
하고싶은것만 하고 즐기며 살라고 한다
지겹고 하기싫은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건 어리석은 일이다.. 
인생은 짧다 라고 한다...


또 누구는 
하고싶은거만 하면서 사는사람이 몇이나 되겠냐..
가족때문에 혹은 돈때문에
어쩔수 없이 해야하는일은 생기기 마련이다
하기싫지만 해야하는일도 분명 있다.
그럴때는 하기싫다고 생각하기보단
기왕 하는거 즐기면서 하라고 한다

다 맞는말이다.. 둘다 멋진말이다..

이 관점에서 보면 이말이 맞고
저 관점에서 보면 저말이 맞고

그래서 난 이리 휘둘렷다 저리 휘둘렷다
오늘은 이랬다가 내일은 저랬다가 


내가 맞다고 생각하고 옳다고 결심한 일에는
더이상 타협하지 않기를!!

강한 마음으로 굳은심지로
당당하게 오늘도 멋들어지게 사는 내가 되기를!!!


------------------------------------------

콜라겐 챙겨먹자
야채 잘 먹자
컵라면 먹지말자
피부관리에 돈, 시간 아끼지 말자

↑↑↑ 오늘 생각하고 다짐한애들 ㅎㅎ


이것들 생각하면서
저렇게 장황하게 주절주절 썼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