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6일 월요일

☆ 닛코 ☆ (2013. 8. 24. 토요일)


즐거운 닛코여행^^*

쏘기 회사형 내외랑 해서 닛코에 갔다!!
(지금부터 스크롤 압박이^^;;)


http://ja.m.wikipedia.org/wiki/日光駅
닛코역 위키패디아 ↑↑↑
(아쉽게도 한글로는 안되어있네)

몇번 가봤지만,
닛코 역에서 찍은건 이게 첨이당 ㅎㅎ
역에서 내리는사람 대부분이 외쿡사람이넹ㅋ

우리 쏘기 도촬 함 ㅎㅎ

햇살이 저렇게 이쁘게 내려,
이슬과 만나니 꼭 눈 같구나... 
이쁘당(^∇^)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길래
30-40분 기다려서 겨우 먹었당 

천연 얼음으로 만든 팥빙수랜다.
얼음이 참 부드러웠다.
금방 슉~ 하고 녹아서 좀 아쉬웠당...

꼬불꼬불~~~!!
그 유명하다는 いろは坂。
올라갈때다.


올라가서 닛코에서 유명하다는 유바를
얼떨결에 먹게되었당ㅎㅎ
우리는 새우를 감싼 유마구이 였는뎅
맛있었당.(유바:콩으로 만든 식품)


저렇게 이쁜 호수도 보고,
아니 꼭 바다같다 ㅎㅎ

또 이렇게 정신없이 내려간다.
이게 어느 에니매이션에 나온 도로라한다..
あぁ…気持ち悪かった‼

순간포착!!!
저 글자 꼭 합성한거 같구낭 ㅎㅎ


神橋
스님이 여기를 건너게 해달라고 하늘에 기도를 하자
뱀 두마리가 나타나서 다리가 되었다는..
믿거나 말거나 ㅎㅎ
이것도 순간포착 좋았어!!!


이렇게 우리의 즐거운 주말은 끝났당^^*
오랜만에 좋은 기(気)도 받아온거 같아
더 좋았당!!!
♪───O(≧∇≦)O────♪


이젠 제법 아침저녁은 선선해졌다.
아침하늘도 이래 맑고 높다.
출근길 발걸음이 가볍당^^*


오늘부터 일주일 또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